It's a hard life 챕터 15-4















댓글

  1. 다음편 올려주실수 있으신가요?

    답글삭제
  2. 이걸 매듭지어주시다니 정말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기존에 하시던분에 비해 퀄리티가 많이 낮은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3. 뭐야 이거 너무 갑자기 끝낸느낌인데 ㅋㅋㅋㅋㅋ
    아무튼 번역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덕분에 완결까지 봤네요 번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피엔딩 맘에드네요ㅎㅎ

    답글삭제
  5. 노고에 감사합니다. 덕분에 완결까지 봤네요.

    답글삭제
  6. 완결까지 보지 못해서 정말 아쉬웠는데,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7. 뭔가 너무 아쉬운데… 2부는 없을까요…

    답글삭제
  8. 덕분에 완결 봤네요 번역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끝은 겁나 허무하게 끝나버리는군요 ㅋㅋㅋㅋ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잘 보고갑니다, 당신의 노고에 박수를

    답글삭제
  11. 전에 하시던 분이 안 하시길래 검색하다 왔네요 번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